Love letter (겨울 Ver.)
네스
Love Letter

사랑이란건 도대체 뭐라고
이별이란건 도대체 뭐라고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오늘 따라 예전 니 모습이 떠올라
보낼 수는 없지만 편지 한장을 써 내려가
너와 함께 했던 지난 추억 지난 얘기들이
아직 선명하게 나는 떠올라

너와 같이 갔던 (바닷가)
너와 같이 걷던 (백사장)
그 모든 추억들이 기억들로 변해가는 시간들이
하- 그렇게 지난거니

그 날 기억나? 우리 둘의 100일날
친구들과 모여서 우리 축복 받은 그 날 밤
짖궂었던 친구들과 얼굴 붉히며
너와 나눈 사랑의 맹세 수줍었던 첫키스

나눠 낀 커플링에 우리 함께 해
시간이 지나가도 약속해
그래 난 영원히 널 지킬게
사랑스런 넌 내 곁에 영원히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돈도 없고 비전 없는 음악가
그래 무능력한 그래 그게 나
행복하게 해줄게란 말은 말로 끝나
5년 간의 세월에서 너를 보내준 나

마지막까지 웃어줘 그래서 고마워
알아줘 너 하나만을 사랑했고
이제 그 맘을 나 혼자만 가지고 갈게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나의 슬픈 사랑 이야기

사실 니가 떠나고 나 많이 변했어
술과 담배가 심하게 늘었어 이상하게
내가 보냈는데 후회만이 왜 남아 있는지
나는 왜 또 울고있는지

세상 모든 눈물은 내가 가질게(내가)
세상 모든 슬픔은 내가 가질게
슬퍼하고 아파하는건 나 혼자만 할게
누구보다도 행복해야 돼
멀리서라도 지켜보고 있을게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내 맘을 적시고
이별이란건 내 맘을 울리고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이별이란건
그렇게 떠나간 너에게 쓰는 편지
나의 러브 스토리 나의 사랑 이야기

사랑이란건
이별이란건 .....

“네스NESS” 첫 독집 싱글 앨범

서울, 대구,부산 등 현지 클럽에서 수많은 라이브 활동으로 실력파 랩퍼로서의 인정을 받아온 “네스(NESS)”의 이번 첫 앨범에는 발매전 부터 클럽 매니아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모았던 감미로운 발라드 랩곡 “Love letter”가 정식으로 발표된다. 이 곡은 온라인에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 데니스 프로젝트 의 대표적인 곡이기도 하다. 또한 신나는 클럽 곡인 “Nestyle”, 슬로우 템포의 “독백”, 가을과 겨울사이에 어울리는 “첫 눈 내리는 날” 등 싱글이지만 가득채워진 수록 곡에, 벌써부터 히트예감을 보이고 있는 클럽 캐롤 2.5집의 타이틀곡 “love letter 겨울 ver.”이 보너스로 함께 실려있다. 오랜 언더 활동에서의 경험과 네스만의 매력 보이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감상에 빠져들게 할 것이다. 1000회가 넘는 라이브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한편의 드라마 같은 “네스”의 음악과 함께사람들이 2006년을 좀더 의미 있게 보낼 수 있기를 무대 위에서 “네스”는 갈망한다!

by º(^㉦^)º곰돌군 2007. 1. 11. 21:22